Exciting f(x) logo

미디어 지형은 늘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 있습니다. 서로 다른 방향의 힘이 충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. 코로나 팬데믹을 겪으며 뚜렷한 변화의 방향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. 이번 세미나는 그 변화의 방향을 정리하고 한국 미디어가 무엇을 할 것인가를 고민하는 첫 시작이 될 것입니다.

웨비나

<미디어 새 판 짜기> 세미나: 22년 4월 8일(금)

  • New Ad Age & Media Trend (강정수, Excitng f(x))
  • 방송사를 위한 스트리밍 시대 대응전략 (한정훈, 다이렉트 미디어랩)
  • 언론사를 위한 탈포털 전략의 핵심 (이성규, 미디어고토사)
  • Round Table - OTT 2.0 (사회:김경달, 패널: 김종원, 한정훈, 강정수)
  • Q&A (발표자 전원)
무료회원 판매가
₩70,000
유료구독회원 할인가
₩30,000
결제금액
₩70,000